꽁냥꽁냥 ♡♡


범어성당 근처지나가다
베이글닥터를 발견!!

이름만 봐도 베이글 파는곳이라는걸
알수 있는 정직한 이름 ㅋㅋㅋ

점심시간이기도 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
베이글닥터로 입장~


우리는 파워 블로거를 꿈꾸는
새싹들이기에 열심히
사진도 남기고 , 그 사진을 또 찍고
무튼 그냥 막찍어대는 발사진사들 ㅋㅋ

남들 다 찍는 음료진열대도 찍고
애플 머시기 음료였는데...
스벅에서 몇번 먹었던 기억이 ㅋㅋ


베이글이 맥시코음식인가?
자연스럽게 타코가 떠오르는 레온사인
나랑여자의 머릿속엔 그것밖에 없는가 ㅋㅋ

베이글 샌드위치만 있는줄 알았는데
브런치세트도 있고 커피도 세트!!
그런데 뜨거운것만 무료라고 해서
아아로 바꾸고 추가요금 500원 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만점!!
그렇다면 맛은?! 당연 맛 있습니다 ㅋㅋ

평소 베이글샌드위치를
즐겨먹던 사람은 아니지만
맛있는건 알지요 ㅋㅋㅋ


이건 단품으로 주무한
소세지 에그 치즈 베이글
불고기 패티같은데 소세지 베이글이라고
주셨으니 그리알고 먹습니다 ㅋㅋ


그리고 추가주문한 또하나
스페셜 베이글샌드위치~

선택장애가 있다면 그냥 스페셜한
걸로 주문하면 편합니다 ㅋㅋ
스폐셜이라 그런가 모든 재료가
들어간 베이글~
입 작은 분들은 패쓰 ㅋㅋㅋ


여유있게 즐기려고 브런치 주문했는데
시간이 없어 쫒기듯 먹고
나왔지만 다음엔 여유있게가서
즐기다 나오도록 할께요^^

'일상다반사 >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치야채볶음밥 ♡  (1) 2018.03.23
화이트데이 스타벅스로♡♡  (1) 2018.03.05
집근처 브런치카페~♡  (0) 2018.02.26
대구카페투어  (0) 2018.02.23
핸드메이드 견과  (0) 201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