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꽁냥 ♡♡

30대 살 빨리 빼는 방 공유합니다


 

 

하루가 다르게 더원지네요!!

모름지기 다이어트의 계절입니다ㅜㅜ

저 또한 한때는 30대 나잇살 빼는것 때문에

여간 힘든게 아니였답니다.

 

30대 부터는 나잇살이라

살도 빨리빼는거 힘들고 잘 빠지지도 않는답니다

나름 운동도 이것저것 많이 해보고

다이어트 약도 먹고 주사도 맞아봤는데,

왜그렇게 공들인 시간이나 돈만큼 유지관리가

잘 안되는지 힘들더라구요.

 

<<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개인에따라 차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30대 직장인으로 교대근무와 잦은 음주

그리고 다이어트의 반복으로 더욱더

탄탄하게 살이 쪄갔습니다.

진짜 수술말고는 방법이 없는건가 할때쯤

우연히 허벌라이프를 만나게 되었고

코치님이 알려주신 살 빨리 빼는 방법으로

-13kg  감량하는데 성공 했습니다 !!

 

 

30대 살 빨리 빼는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잘 지키고

열심히 하기만 하면 살이 쏙쏙 빠졌답니다.

 

코치님을 만나기 전에 제가 했던

살 빨리 빼는 방법은 굶거나 혹은

하루 한끼 먹으면서 많이 움직이는 거였는데,

예상하듯이 정말 작심삼일 이였습니다.

 

하지만 코치님과 함께하는 살 빼는 방법은

하루세번 잘 챙겨먹으면서도

맛있게 스트레스 없이 -13kg 살 빼는 방법입니다.

 

 

30대라 살 빨리 안 빠지는건 알지만서도

사람 욕심이 그렇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정말 제대로 해보겠다는 마음으로

코치님과 상담후 집중관리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프로그램 구성후 시작 했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착착!!

 

 

살 빼는 방법 어렵지 않았어요.

일단 하루세번 잘 챙겨 먹는거!!

 

저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이 많은 쉐이크로 먹었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무조건 적게먹고 안 먹는다고

다 살빼는 방법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무지했던 저는 왜 그렇게 내 몸을

혹사 시켰던지ㅜㅜ

 

필요없는 지방,소금,칼로리를 줄이고

단백질,수분, 식이섬유를 많이 보충하는게

살 빨리 빼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군살 빼는데 좋은 알로에겔 ♥

제가 하루한병씩 마셨던 제품입니다.

 

굶는다이어트를 자주해서

위장이 안좋아 속도 더부륵하고 그랬는데

알로에겔 마시면서 많이 좋아졌고,

알로에겔이 피부에도 좋은데 다당체라는 성분이

뭉친 방을 풀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살 빨리 빼는 방법으로 많은분들이

알로에겔을 즐겨드시고 사이즈감소

효과를 많이 본다고 하셔서 저도 열심히 마셨더니

허벅지사이즈 -11센치 줄었답니다^^

 

살 빨리빼는 방법중 히든카드 입니다.

보통 외식전에 종종 먹는 키토산이랑 셀유로쓰 인데

몸속에 지방을 흡착배출 해주고, 붓기를 조절

해주는 외식아이템 이랍니다.

 

코치님들이 살 빼고나서 유지할때

많이 드시는건 봤는데,

평소 섭취하면 살 빨리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시중에 비슷한 일본제품도 먹을때

그때 화장실이라던가 그런 큰 효과를 못 느꼈는데

키토산은 정말.... 대박 입니다 !!!!ㅋㅋㅋ

 

 

단순히 살 빨리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영양벨런스를 맞추어

체지방은 빼고 기초대사량을 올려주면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이 될수 있답니다.

 

이제 곧 여름휴가 앞두고

살 빨리 빼는 방법 찾으시는 분들은

코치님과 함께 건강하고

예쁜 몸매 만들어 보세요 ♥